MY MENU

공지사항

제목

많은 이슈를 낳은 라돈!! 시험 성적서 입니다.

작성자
관리자
내용
안녕하세요 (주)햇살 본사입니다.
 
 라돈은 우리가 사는 집 주변에서 노출될 수 있는 방사선을 내는 물질이다.(네이버 지식백과)
 
 인간이 자연 방사선으로부터 1년간 받는 방사능 노출량인 85%의 50% 이상이 라돈의 비율로 추정됩니다. 라돈은 우리 주변에 늘 존재하며 "어느 농도 이하가 인체에 위험하지 않다"라는 노출 농도는 존재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작년부터 시작된 라돈 가스는 현재까지도 굉장한 이슈가 되어 이를 불안해하시느 고객님들도 많이 계십니다. 저희 또한 많은 문의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고객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해소해드리고자 지난해 가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정부가 공인한 라돈 시험 기관인 한일원자력으로부터 라돈 시험을 받아 성적서를 받았습니다.
 
 실내공기질 관리법 시행 규칙에 따라 시험을 진행하였으며 시험 결과는 24.3㏃/㎥으로 권고 기준인 148㏃/㎥보다 훨씬 낮게 나타났습니다. 이 시험 결과는 실내 대기 중의 평균 라돈 농도인 39㏃/㎥보다도 낮으니 안심하시고 가정이나 사무실, 공장 등에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저희 제품에서 발생되는 음이온은 라돈이나 다른 유해한 성분을 방출하는 물질로 인해 발생하는 것이 아니고 고온 열처리한 규사(모래성질)를 제품에 도포하여 고객님들께서 제품을 사용하실 때 발생하는 열을 또 한 번 받아 음이온이 방출되는 원리(숯에서 음이온이 방출되는 원리와 입니다. 그러니 더더욱 안심하시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햇살처럼 난방기로 따뜻한 나날 보내시길 바랍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